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던하우스 강릉 포남점 구경하고 온 후기 :)

by 오드민 2020. 2. 15.

 

 

 

 

안녕하세요 😃

강릉에 강원 최대 규모의 모던하우스 매장이 오픈했다는 소식에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위치는 강릉 유니클로 옆이라서 찾아가기 쉬워요.

모던하우스 옆에 바로 스파오 매장도 붙어있어서 생활용품과 옷을 한 번에 쇼핑하기 좋아 보였어요.ㅎㅎ

하지만 주차장이 엄청 넓은 편이 아니라서 주차하기 좀 불편했어요.ㅠㅠ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눈을 사로잡은 다양하고 예쁜 조화들이에요>. <

진짜 꽃보다 더 예쁜 거 같아요 :)

 

 

 

 

투명 캐리어는 처음 보는데 특이하면서 예뻐서 사고싶었어요.ㅎㅎㅎ

여행용뿐만 아니라 집에 장식용으로 둬도 괜찮을 거 같았어요. >.<

 

 

 

 

여행용품 코너도 작게 있구요. 벽시계랑 벽걸이 거울도 종류가 꽤 있어요 :)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던 거 같아요.

 

 

 

 

거울이랑 액세서리 보관함이 참 예쁘더라고요! ㅠㅠㅠ 살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구경만 했네요ㅠㅠㅋㅋ

 

 

 

 

그리고 식물이랑 화분 등 가드닝 제품들도 다양했어요.ㅎㅎ

요즘 생활필수품인 ㅋㅋ 디퓨저랑 방향제도 있답니다 :)

이것저것 종류가 많아서 구경하기도 힘들었던....ㅋㅋㅋㅋ

 

 

 

 

귀여운 식빵 그릇들! 식빵 모양 수저받침이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술병이랑 술잔들도 예쁜 게 많았어요. 왠지 사극에서 본듯한 술병이죵....ㅋㅋㅋㅋㅋ

보통 세트로 판매해서 가격 부담이 덜 한 느낌이었어요!

 

 

 

 

폴란드풍 그릇들인데 실제로 보니까 알록달록한 무늬랑 색깔이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딸기컨셉의 그릇이랑 컵들도 너무 귀여운게 많았어요.ㅎㅎ

정말 1층만 구경하는데도 한참 걸렸답니다.ㅎㅎ

 

 

 

 

1층 구경을 대충 마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계단도 있지만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올라가기 편했답니당. :)

 

 

 

 

 

이불이랑 베게커버 등 2층에도 제품이 정말 많았어요.

봄맞이 이불쇼핑하러 오기 좋을거 같아요.ㅎㅎ

 

 

 

 

요즘 레이스 제품들이 참 예뻐 보이는거 같아요>.<

 

 

 

 

침대랑 식탁 책상 화장대 등 많은 가구들을 예쁘게 인테리어 해놔서 구경하는 재미가 참 좋았어요.ㅎㅎ

 

 

 

 

 

여러가지 수납용품들도 정말 많았어요.ㅎㅎ

커텐이며 쿠션이나 슬리퍼들도 있었구요. >.<

 

 

 

강릉에는 한번에 가구나 생활용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매장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새로 오픈한 모던하우스샵덕에 인테리어 용품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

다만 주차장만 좀 더 넓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용.......ㅋㅋㅋ

 

 

 

모던하우스 강릉 포남점

 

강원 강릉시 포남동 1278-137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