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바삭한 군만두/동원 개성 왕새우 만두

by 오드민 2020. 2. 2.

 

 

 

 

 

집에 있던 개성 왕새우 만두를 어떻게 먹어볼까 하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기로 했어요 ^_^

개성 왕새우 만두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 그냥 쪄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탱글탱글한 새우 통살, 4가지 국내산 야채, 쫄깃하고 얇은 만두피가 특징인거같죵 ㅎㅎ

 

 

 

 

반죽 속 공기를 제거하는 방법(VDP공법)으로 만든 만두피라 더욱 쫄깃한게 장점이랍니다.

찐만두랑 군만두 레시피도 자세히 적혀있어요ㅎㅎ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만두를 넣어줬어요.

개성 왕새우 만두는 총 9개가 들어있네요^_^

굽기 전에 전체적으로 식용유를 둘러주고 구워줬어요.

 

 

 

 

꽁꽁 얼은 상태의 만두를 넣었기 때문에 175~180도에서 20분 정도 구워줬어요.

중간에 한번 뒤집어 주면 노릇한 색깔이 골고루 난답니다 ㅎㅎ

온도랑 시간은 만두의 상태에 따라 조절하시면 될 거 같아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

 

 

 

 

 

 

기름을 뿌려서 구웠기 때문에 좀 더 바삭바삭한 식감의 군만두였어요^_^

끝부분이 바삭하니 씹는 맛이 더 좋았어요 ㅎㅎ

 

 

 

이름처럼 만두속에 새우가 들어있긴 하지만 크기가 너무 작아서 ㅋㅋ 잘 안보이는게 함정이에요.

그래도 먹다보면 새우살이 씹혀져요 ㅎㅎ

그리고 새우살을 다지지 않고 큼직하게 넣어서 좀 더 식감이 좋아요^_^

맛도 전체적으로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예요 :) 냉동만두중에서 꽤 맛있는편인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