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릉 사천해변 파스타 맛집 / 브로콜리 모던키친

by 오드민 2020. 2. 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사천해변에 있는 브로콜리 모던키친에 갔다 왔어요.

참 강릉에도 눈이 왔답니다! 바닷가에 아직 덜 녹은 눈들이 남아있어서 겨울바다느낌이 물씬 났어요ㅎㅎ

간만에 탁 트인 바다를 보니까 넘 좋더라구요 😊

 

 

 

 

인스타에서 보고 바다 뷰가 넘 예뻐서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브로콜리 모던키친.

바로 옆에는 고심쌀롱이라는 카페가 있어요. 😊 1층에는 기념품샵도 있구요.

처음에 간판을 못보고 그냥 지나쳐버려서 다시 돌아오느라 고생했어요...ㅠㅠㅋㅋ

가실 분들은 해동횟집을 찾으면 바로 옆 건물이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ㅋㅋㅋ

 

 

 

 

가게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는데 저는 저런 철제 계단을 무서워해서...ㅋㅋㅋ

올라가기 약간 버거웠어요ㅠㅠㅋㅋ 막 떨어질거 같은 느낌ㅋㅋㅋ

 

 

 

 

식당 내부는 화이트톤의 벽 때문에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노란빛 조명들이 많아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아쉽게도 창가자리는 만석이라 못 앉았지만 안쪽 자리도 괜찮았어요.ㅎㅎ

역시 창가자리는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_^

 

 

 

 

창가쪽은 요렇게 바로 사천해변을 볼 수 있어요!

정말 바다 뷰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느낌이에요.ㅎㅎ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벽이 창문처럼 트여있어서 독특하고 내부도 더 넓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2인세트 B로 주문했어요.

콥 샐러드, 새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크림치즈 무스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

총 3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_^

 

 

 

 

커트러리도 실버톤이라 심플한 느낌😊

 

 

 

 

동글동글 따끈따끈한 귀여운 식전빵이 나왔어요.

역시 식전빵은 올리브유+발사믹이쥬 ㅎㅎ

 

 

 

 

 

이어서 콥샐러드도 나왔어요!

올리브, 콘옥수수, 토마토, 새우, 계란등 여러가지 재료가 푸짐히 들어있어요.

식전빵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_^

 

 

 

 

콥샐러드 소스는 따로 나와서 취향껏 뿌려먹으면 된답니다.

 

 

 

 

 

샐러드를 먹다보니 등장한 새우 알리오올리오파스타예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ㅠㅠ

마늘도 많이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 루꼴라도 올라가서 맛있게 흡입했어요.😊

 

 

 

 

시원하게 스프라이트도 마셔주고요.^_^

맥주랑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ㅠㅠㅎㅎ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타임😊

디저트 데코가 너무 예뻤어요 ㅠㅠㅠ!

크림치즈 무스케이크랑 대비되는 새빨간 산딸기가 올라가 있어서 더 입맛을 돋구는 느낌이에요.ㅎㅎ

무스케이크답게 아주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어요. 같이 나온 커피도 맛있었답니다.^_^

 

 

 

 

처음 방문한 브로콜리 모던키친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양식이 먹고싶을때 종종 가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