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구경

[강릉카페] 크림커피가 맛있는 카페, 비사이드그라운드

by 오드민 2020. 2. 11.

 

 

 

안녕하세요😊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비사이드 그라운드에 다녀왔어요>. <

강릉에도 점점 예쁜 카페들이 마구마구 생기는 거 같아요.ㅎㅎ

위치는 강릉역 가는 길 쪽에 있답니다!

 

 

 

 

1,2층은 카페, 3층은 책과 소품들을 파는 편집샵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

 

 

 

 

화이트와 원목 느낌의 인테리어라서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스콘이랑 조각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_^

 

 

 

 

주문한 커피를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빈티지한 느낌의 나무 서랍장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위에 올려져 있는 소품들이랑도 잘 어울리는 느낌-.

 

 

 

 

저는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B 커피(크림 커피)를 주문했어요.

B 커피는 이름부터가 딱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같아서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주문해봤답니다. 😊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없고 구수한 맛이라 맛있었어요.

 

 

 

 

B커피는 온리 아이스로만 주문 가능해요.

 

 

 

 

요즘 인기 있는 아인슈페너 커피가 너무 마셔보고 싶어서 주문한 건데 잘 선택했다 싶었어요.

달달한 크림과 씁쓸한 커피와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 너무 맛있는 커피였어요. 😊

마시면 마실수록 달달하니 좋더라고요.ㅎㅎㅎ B커피 정말 추천합니다....존맛이예요!ㅋㅋㅋㅋ

큰 사이즈도 있었으면 하는 작은 아쉬움이....ㅠㅠ

 

 

 

 

카페 곳곳에서 느껴지는 센스있는 소품들 :)

벽에 붙은 포스터? 도 빈티지해서 좋았어요!

 

 

 

 

노을질때 갔더니 들어오는 햇살이 넘 분위기 있었어요. 😊

 

 

 

 

커피를 마시고 3층에 있는 편집샵이 궁금해서 구경하러 올라갔어요.

다양한 책들이 꽤 많았답니다.

 

 

 

 

노을 맛집이네요. >.<

 

 

 

가방이랑 옷들도 있었고 가죽으로 된 클러치랑 동전지갑, 키링 등등 소소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악세서리도 있어서 살까말까 고민했네요.ㅠㅠㅎ

 

 

 

 

메모지랑 엽서등 문구류들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어요.ㅎㅎ

 

 

 

 

제일 맘에 들었던 귀여운 메모지 :)

 

 

 

 

달력에 써있는 문구가 인상적이었어요. 😊

 

 

 

맛있는 커피도 마실 수 있고 다양한 소품들도 구경 해 볼 수 있어서 즐거웠던 비사이드그라운드.

사진찍기도 좋고 햇살도 예쁘게 들어오는 곳이라 앞으로 단골될거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비사이드 그라운드

 

강원 강릉시 용지로 136


전화: 070-4189-1237
영업: 매일 11:00~20:00
화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