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구경

원주 베이커리 카페 추천 /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by 오드민 2020. 2. 5.

 

 

 

 

 

안녕하세요😊

예전에 원주에 놀러 갔을 때 유명한 베이커리가 있다길래 찾아가 본 라뜰리에 김가라는 곳이에요^.^

유명한 만큼 굉장히 큰 규모에 놀라고 입구부터 너무 예쁜 인테리어에 두 번 놀란 곳이었답니다.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는 곳이였어요.ㅎㅎ

 

 

 

 

 

정원에 물이 흐르고 있어서 숲 속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야외 테라스 자리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데이트 하기 딱 좋은 느낌이에요>.<

 

 

 

 

곳곳에 빵이 담긴 바구니로 장식해두어서 독특하고 예뻤답니다 ^_^

약간 유럽 같은 느낌...? ㅋㅋㅋ

 

 

 

 

 

예쁜 입구를 지나 들어가 본 매장 안에는 갓 나온 빵들이 나와있었고요 ㅎㅎ

 

 

 

 

 

맛있어 보이는 각종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ㅎㅎ 보통 빵집의 빵들보다 약간 큰 느낌이랄까 ㅎㅎ

 

 

 

 

이름이 너무 귀여웠던 티라시루.

특이하게 제품에 버터, 계란, 설탕, 견과류가 들어가는지 안 들어가는지 적혀있어서 

알레르기 있는 분들이 제품을 고르기 편할 거 같았어요^.^

 

 

 

 

정말 맛있어 보였던 치즈케이크ㅜㅜ!!

 

 

 

 

카운터 쪽에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었고 요렇게 타르트랑 케이크도 진열되어 있었어요ㅎㅎㅎ

생과일이 듬뿍 올라가서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_^

 

 

 

 

밖에서 먹을까 하다가 그냥 안쪽 자리로 앉았어요ㅎㅎ

매장 안에서 빵공장을 볼 수 있구요, 초록초록한 화분들이 더욱 인테리어를 살려주는 느낌이에요 ^_^

 

 

 

 

딸기 타르트랑 작은 크림빵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_^

위에 올라간 딸기가 싱싱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커피는 약간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단점이라면 가게가 차가 없으면 약간 찾아가기 힘든 느낌이었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는 빵과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원주에 간다면 한 번쯤 찾아가 볼만 한 곳인 거 같아요^_^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

 

033-735-5677
강원 원주시 행구로 314

매일 10:00 - 23:00

 

 

댓글